시설인 이야기

아파트 가지말고 빌딩가라

페이지 정보

작성자 v***    댓글 0건 조회 1,810회 등록일 14-03-05

본문

진상입주민 때문에 대접 못받는거 뻔히 알면서 왜그러냐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여 정신차리고 아파트를 떠나세요....ㅋㅋㅋㅋㅋㅋ

아파트 떠나면 최소한 꼬맹이한테까지 멸시당하지는 않을거여....ㅋㅋ

훈계하면 집에가서 부모한테 일러

관리소 찾아와 뒤집어 놓자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
참외 산지직송 성주 꿀 참외 4.5kg
스파클생수 2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