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시설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    댓글 0건 조회 861회 등록일 14-03-14

본문

시설은 돈을 많이 받으나 적게 받으니 하는 일은 똑같습니다

절대 널널한 시설은 없습니다

우리나라는 사계절이 있고 계절마다 할일이 있는게 시설입니다

돈 쪼끔 준다고

여름에 잔디 깍지 말라고 하지 않구요
겨울에 눈치우지 말라고 하지 않구요
가을에 낙엽 포대에 담으라고 하지 않구요
봄에 봄맞이 대청소 안시키지 않습니다

정말 재수없게 돈 150만원 주는 곳에서 일하는 시설인들..

내가 해봐서 아는데 정말 비참합니다

그냥 자포자기 심정으로 다니게 되더군요

월급날에는 대포값 나왔구나 생각하게 되구요
빡세게 일시키면 총맞았다 생각 되구요

그냥 견디는거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
2026 팸퍼스 통잠팬티 팬티형 기저귀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밤부 기저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