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조언좀 해주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    댓글 0건 조회 773회 등록일 14-03-08

본문


아파트 에서 근무하는대 오늘 주민이 절라 열받게 해서 안그래도
주민등살에 열받아서
빌딩으로 옮기려고 벼르고 있었는데 , 이제 결단을 내렸어요 빌딩으로 가기로..
낯선 빌딩으로 가는게 조금 그런데 , 그래도 역시 빌딩으로 옮기는게 진리겠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
스파클생수 2L
참외 산지직송 성주 꿀 참외 4.5k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