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용접 개나소나 하는 일 아님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개*    댓글 0건 조회 624회 등록일 14-03-19

본문

용접은 아무나 하는 게 아님 니다 내가1987 년도에 2년 용접 하고 철공소 근처 처다보지도 안어요 그때 죽는 줄 아러서요.
용접 일 엄청 힘들던대 휴 그때 생각 하면 휴 .다시하라면 전 전 자살 할거 같어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참외 산지직송 성주 꿀 참외 4.5kg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