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150으론 고용유지가 안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남*    댓글 0건 조회 885회 등록일 14-03-14

본문

일당제를 쓸수없는 시설관리의 특성상
제 시각으론 최소 175수준을 고용유지의 최소금액으로 봅니다. 사대보험 밥값 교통비 제하면 140남습니다
연봉 2100주는 현장이 바로 그런곳입니다
이런데서는 열심히 일하는게 민폐입니다. 기본만 해주는 현장입니다
널널할수박에 없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
2026 팸퍼스 통잠팬티 팬티형 기저귀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밤부 기저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