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합시다 표현이 반말이 아닙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따****    댓글 0건 조회 209회 등록일 14-03-24

본문

합시다 표현은 반말이 아닙니다 밥먹읍시다와 밥먹자라는 표현은 엄현히 다른 표현입니다통상적으로하는 표현인데 오해를 하셨나 봅니다 기분 나쁘게 들렸다면 정중하게 사과드립니다 오해없으시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밤부 기저귀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
치아바타 3개입 3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