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공사기사를 꼭 따야하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따****    댓글 0건 조회 851회 등록일 14-03-24

본문

시설관리일을 하는 사람이 전기기사만 있으면 되지 공사기사즉 쌍기사까지
딸 필요성이있나요? 제 생각은 의미가 없을것 같은데요 이력서 한줄 더채우기 위해서 따는 거라면 별 필요가 없을것 같은데요 선배님들 답변부탁드릴께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