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시설에서 근무햇던 사람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여**    댓글 0건 조회 1,558회 등록일 14-04-06

본문

조언을 얻고자 글을 올립니다.. H 대형마트 시설팀에서 1년간 근무햇습니다. 지금은 생산직으로 근무하고 잇는데요
눈 때문에 일하는데 어려움이 많아서 다른곳 알아보고 잇는데요 돈보다 일단은 시설쪽 가서 경력더 쌓으면서 전기기사 공부해서 딸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말들어보니 롯데마트 시설팀은 정규직이라던데 시설팀에서 근무하다가 롯데마트 쪽으로 가면 대우도 괜찮고 나름 좋을것 같다고 생각해보니 시설팀으로 일丙【 경력 쌓아볼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아직 20대 후반인데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
스파클생수 2L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