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음~쉬레기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정**    댓글 0건 조회 483회 등록일 14-04-08

본문

음~ 걍 쓰레기네요 하는 짓거리가 일일이 대응할 가치가 없네요

단어 선택이나 지문 패턴으로봐서 나잇살이나 쳐드신것 같은데...

제 짐작으로는 50~60대?...결혼이나 했을라나..혹..엔젤님의 작품에

등장하는 [독거노인기사]아닐까요?..회원님들 생각은 어떠신지

자식 키우고 정상적인 가정을 이루고 사는 사람이라면 저럴리가 없자나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