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재갉공명 얼어죽었슈~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    댓글 0건 조회 498회 등록일 14-04-08

본문

우리 시설인이 볼때 관리소장 와 별달았네 하지만 위에서보면 관리소장
그냥 자기집 지키는 집사요~
그런데 거기에 무슨 덕목이 유비가 왜나오고 제갈공영.관우가 왜 나오나유~
무슨 풀뜬는 소린가유~ 무슨 사업체 경영하는겨유~
그냥 눈치밥 빠르면 되는거구먼유~
어차피 이세상은유 사기를 잘쳐야 되는거구먼유~
국회의원. 기업체 사장님은 큰사기를 치고 관리소장 관리실 기사는 작은
사기를 잘치면 되는거구먼유~
알아묵기 쉽게 야그를 하면~ 입주민 눈을 잘속이면 되느겨유~
일없어도 바쁜척. 수리안할때도 공구가방 들고다니며 늘 뭔가 고치는척
조그만한 일도 큰기술로 고치는척 한다미로 쇼맨쉽 을 잘하면 상전눈깔에
안벗어나고 안쫓겨 나는거유~ 관우 유비 재갈량을 아무대나 붙치는게 아니거먼유~
이것도 저거도 아니면 소장이라고 사무실 지키지 말고 일맨들어서 하믄 되는거구먼유~
청소 한다고 입주민이 출근하는 시간에맞춰 소방호스 들고 소장이 설레발리 치면
일잘하는 머슴소장으로 각인되는거유. 아니면 가위들고 제초작업 하는겨
..........영선일도 하는 소장 ....결국 진정한 머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
참외 산지직송 성주 꿀 참외 4.5kg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