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RE]선배님들에게 문의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    댓글 0건 조회 752회 등록일 21-01-27

본문

┃새로지은 아파트 오피스텔 백화점 시설관리 제 아는분이 일하는데 이런데서 처음 일해도 괜찮은건가요?
-------------------------------------------------------------------------------------
양재동 오피스텔은 가지 마세요 고인물(한곳에오래근무한사람)이 많아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2026 팸퍼스 통잠팬티 팬티형 기저귀
Accent stripe short-sleeve shirt
숨 소프트블랙 3겹 30m 30롤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