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공서 전기시설관리 근무 어떠한가요.!
페이지 정보
본문
현재 재직중에 있으나, 이직을 위해 이력서를 올렸는데
관공서 에서 면접 제의가 왔는데요..
관공서 전기시설관리 근무(환경.조건.근무 강도)는 어떠 한지
알고 싶은데. 어떻게 정보좀 알수 없을까요.!!
관공서 에서 면접 제의가 왔는데요..
관공서 전기시설관리 근무(환경.조건.근무 강도)는 어떠 한지
알고 싶은데. 어떻게 정보좀 알수 없을까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 이전글
- ◆ 공지 ◆ 2006년 시작된 시설잡, 2026 리뉴얼 안내
- 26.02.02
-
- 다음글
- 답변 입니다..
- 24.08.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