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당비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    댓글 0건 조회 1,272회 등록일 14-05-01

본문

구인사이트 뒤져 보니까 당비휴가 있던데 혹시

당비휴 근무해보신분 계시나요

전화 걸어 보니 24시간 일하고 48시간 쉰다고 하는데

당최 이해가 안되네요

그렇게 일해도 월급은 170정도 되고 4대보험도 된다고 하네요

전화상으론 크게 힘든 일도 없다고 하고요

이력서는 메일로 날렸는데 연락이 올라나 모르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
2026 팸퍼스 통잠팬티 팬티형 기저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