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저희 이야기 같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    댓글 0건 조회 937회 등록일 14-05-02

본문

저희 근무가 그렇습니다.
병원으로 서울시 건물에 위탁관리하는 업체 인데요.
간호가가 8시간 3교대 이고 우리 시설직은 24시간 근무 후 2틀 쉽니다.
업무강도는 주간근무와 함께 야간 병원 환자들 민원정도 事만 되는 거라 그리 어렵지 않으나
잡다한 업무가 많습니다. 1년마다 용역 평가해서 입찰하여 운영 합니다.
일보다는 각파트 파티장,민원,의사들의 어이 없는 일들로 스트레스가 좀 있네요 ㅡ.ㅡ;;
뭐 이런 일은 어디가나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숨 소프트블랙 3겹 30m 30롤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