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답장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    댓글 0건 조회 790회 등록일 14-06-02

본문

낮에는 주로 경리가 하는데 최신식 아파트는 밤에도 관리실 문을

닫을 수 없습니다.낮에는 대부분 입주민들이 일을 나가서 밤에

관리실을 찾아와 카드를 발급받지요

그럼 당직기사가 일일히 업무를 처리해야 합니다

사무직 업무도 숙지해야 하지요

일요일같은 경우는 본연의 업무보다 책상 앞에서 입주자카드며

출입카드 자동차 출입카드 발급하다가 하루가 갑니다

아날로그식 아파트는 소장이 퇴근하면 한두건의 민원 빼곤 거의

자기만의 시간이지만 디지탈 아파트는

오후 여섯시면 다시 사무 업무의 시작이 되는 거지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
치아바타 3개입 3팩
2026 팸퍼스 통잠팬티 팬티형 기저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