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가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    댓글 0건 조회 986회 등록일 14-05-28

본문

요즘 연일 대형사건이 터진다

분명 이유가 있을 것이다

가정을 해본다

내가 근무하는 시설 사업장에서 화재가 일어나 생명을 잃을

위기에 처해 있다면 나의 생명을 구할 것인가

타인의 생명을 구할 것인가

답이 금방 나온다

난 나의 생명을 구할 것이다

만약에 내가 정규직이고 괜찮은 봉급에 복리후생 혜택을 받는다면

타인의 생명을 구하겠지만 파리목숨 용역에 거지같은 봉급에

복지는 개미 오줌만큼도 없는 대우를 받고 있는데 화재 사건이 터진다면

남의 생명이고 나발이고 탈출하고 보는게 현명한거다

세월호 선장..참 X같은 놈이고 찢어 죽일 놈이지만 만약 시설인들도 그와

똑같은 상황에 대면한다면 과연 자신을 희생할 수 있을까

근원적인 문제를 해결하진 않고선 대형사고는 끊임없이 반복될 것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밤부 기저귀
참외 산지직송 성주 꿀 참외 4.5kg
2026 팸퍼스 통잠팬티 팬티형 기저귀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