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낙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    댓글 0건 조회 917회 등록일 14-08-06

본문

용역생활 5년하다 ,대기업(?) 시설관리 들어온지 몇 개월 됐네요..
용역생활하며 죽어라 공부하여 기사자격증 4개 취득했고..
지금 입사한 회사는 부동산 임대회사라 땅이 많아 회사 자금은 많더군요..

시설팀이 6명 있는데,,다들 재직기간이 26년,20년이 넘네요..
저가 입사할때부터 연봉제로 전환되었고요..기존인원들 다들 호봉제 적용..
다들 연봉을 쉬쉬해서 몰랐다가..어제 들으니 다들 연봉이 4천대 후반..
고등학교 졸업 안한사람도 있고,자격등 다들 한개 도 없고..
텃세도 장난 아니네요..

신입들어오면 신입이 몇십만원 식사,술자리를 대접해야 하고..
제가 드리고 싶은 말씀은,,

용역 탈출하고 싶어서 일반회사 지원하시는 분들 잘 알아보시고 입사하세요.
용역보다 더 질 떨어지는 회사들도 많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치아바타 3개입 3팩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
2026 팸퍼스 통잠팬티 팬티형 기저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