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여러분 이런데를 어떻게 생각하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백**    댓글 0건 조회 1,537회 등록일 21-02-21

본문

19일날 아파트 면접을 바서 23일 출근을 하라고 하는데 제일 맘에 걸리는게 2교대에

출근시간이 07:30 분이라는 겁니다 여기서 제일 어의가 없는것은 계약서에는 09:00 로 정해있는데

근무자들이 아침에 늦게가면 차가 막히고 힘들다고 자기 편하게 그렇게 정했다고 하네요

물론 빨리갈려고 하는것도 있고 개인사정으로 그렇게 할수는 잇지만

저는 여태 09:00까지 출근하거나 아니면 08:30 때로 서바서 그것도 새벽에 07:30 분까지 가기에는

어림도 없고 너무 힘들것 같아서 현재는 다른데를 알아바야 하나 갈등이 때립니다

그냥 다른데를 알아바야 겠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
치아바타 3개입 3팩
Accent stripe short-sleeve shirt
참외 산지직송 성주 꿀 참외 4.5k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