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시설을 떠날수 있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    댓글 0건 조회 1,369회 등록일 14-09-14

본문

저희는 갑-을- 병까지 인건비 삥뜯기면서 일하고 있습니다.

중국에 가마우지라는 새 아시나요?

어부가 새의 목에 생선을 삼키지 못할정도 까지만 올가미를 묶어놓고 새로 하여금 물고기 사냥을 하게 하면

그 새가 잡은 물고기를 삼키지 못하고 입에 머금고 있는것을 어부가 토해내게 해서 고기를 잡는 사냥방법이 있는데요

시설은 완전히 그 가마우지 새의 삶입니다.

처음엔 기사 자격증을 공부했었는데...

아예 시설 자체를 떠나고 싶은데 방법이 없을까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
Accent stripe short-sleeve shirt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