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자격증에 대해 질문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    댓글 0건 조회 945회 등록일 14-10-12

본문

제가 이번에 전기산업기사를 준비중에 있고, 기초부터 차근차근 해나가고
있는데요.. 어떤사람은 기사위주로 공부해야 무난히 합격한다고 하고,
어떤 사람은 기사위주로 공부할 필요없이 산업기사책을 사서 공부하라고
하는데 도대체 뭐가 맞는지 모르겠네요.. 11월부터 본격적으로 결정하고
문제도 풀어봐야 되는데 자격증 공부하신분들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숨 소프트블랙 3겹 30m 30롤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2026 팸퍼스 통잠팬티 팬티형 기저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