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시설인의 천국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    댓글 0건 조회 1,352회 등록일 14-10-09

본문

충무로에 있는 24층짜리 KD빌딩입니다

사람들도 좋고, 근무환경도 매우 좋습니다.

시설도 찾다보면 좋은곳이 많습니다...

여기서 3년 정도 근무했는데 쓸거 다쓰면서 2500정도 모았네요

모두들 힘내시고....시설인들이여 화이팅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