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왜 투표를 안하는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재**    댓글 0건 조회 576회 등록일 14-10-27

본문

시설인들은 투표를 안한다
나는 그게 이해가 안쨈
새누리던 민주당이던 어떤정권이 집권을 해도 변하는건 없다고 생각하고 안하는것 같은데
그렇게 포기하면 누가 집권하나 바로 보수정권이 집권하는거다
보수정권이 집권하면 비정규직 정책은 후퇴할수밖에 없다
나는 그어떤일이 있어도 투표를 한다
출근하는 날이면 일찍가서 하던지 아니면 오늘은 투표날이란 한시간 늦게 가겠다고 당당히 말한다
그건 지각도 아니고 당연한 권리다 출근시간 늦게 요구하는건 그건 법으로 정해진 권리다
시설인들이여 투표하자 왜 자기에게 주어진 권리를 포기하나
맨날 신세타령만 하지말고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
스파클생수 2L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