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시설은 기술직이 아니라 머슴직이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b***    댓글 0건 조회 1,254회 등록일 14-10-14

본문

어디가서 시설경력 내세우지 마세요

어디가서 기술자라 내세우지 마세요

어디가서 일이 힘들다고 말하지 마세요

단지 남의집 살이 하는 머슴일 뿐입니다.

주인이 밥만 먹고 살 수 있는 급여만 주는 조선시대 외거노비와 다를게 없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
2026 팸퍼스 통잠팬티 팬티형 기저귀
스파클생수 2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