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교대근무가 좋다,일근이 좋다 과연 님의 선택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재**    댓글 0건 조회 1,444회 등록일 14-12-06

본문

교대근무는 격일빼고 3교대이상을 말하는것이며 밤에 일이없고 취침이 보장째汰 말하는겁니다
일근 교대근무 과연 어느것이 님은 더 좋은가요 ...
댓글 달아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치아바타 3개입 3팩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
끝.장.할.인 봄나들이 아동복 티셔츠/팬츠/상하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