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내가 왜 이걸 시작해서

페이지 정보

작성자 님*    댓글 0건 조회 1,378회 등록일 14-12-04

본문

조껴바튼 직업
다때고 백오십 ㅍㅎㅎ 나참
오피스빌딩읔 단합을햇나 백팔십으로
상고나 여자애 월급 한팡 일할나이에 인생에 젤마니 벌어야할 나이에
이고받고 기술이 어떻고 기술타령 나도 한심하지만
한편으론 이거 어니믄
어디가서 밤구걸ㅋ 그나마 굶지안코 연명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
참외 산지직송 성주 꿀 참외 4.5kg
숨 소프트블랙 3겹 30m 30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