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사회의 2대 거짓말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국**    댓글 0건 조회 894회 등록일 15-01-01

본문

선성장 후분배 라는말 이말은 옛날에 교과서에서 많이 듣던 말이다. 이 말은 지금 현재 희망이 없기 때문에 노력하면 잘 살거라는 전제아닌전제로 희생을 강요한다. 회사에서도 기간제 용역을 하면서 지금 힘들지만 열심히 배우면 더 좋은 대우를 받느다고한다 다 경험이라고들한다. 이 모든것은 약속이 안지켜질경우 반발을 일으킨다 회사나 국가는 항상 희생만 강요하고 나중에 분배나 성과에 대한 포상은 극소수에게 간다 일 많이하는사람은 일만 계속하고 잡일만 많은 사람은 잡일이니까 너 아니더라도 라는 전제를 깔아덴다. 우리 사회는 먼가 잘못 된것 같다 사람이 없으면 사람을 채용해야하는데 한 사람이 여러가지 일을 하면서 희생만 강요한다 너가 참을성이 없어서야 라든지 다른 사람도 나도 다 그랬어 라고한다 정작 그런말하는 사람은 도움도 안주지만 그런일도 해보지 않은 사람이 태반이다. 우리나라는 사람이 많아서 사람에 대한 소중함을 모른다 우리나라 빨리 노령화 됐으면 한다 애도 낳지말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
Accent stripe short-sleeve shi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