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생\"이라는 드라마를 보며
페이지 정보
본문
사람들이 \"미생\",\"미생\"하길래,인터넷에서 찾아서 몇시간동안 봤습니다..
현실과 좀 동떨어진 점도 없지 않으나..공감되는 부분도 많고..
눈물이 핑 돌 더군요..
2015년을 며칠 남긴 이 시점..
한국사회는 조선시대 보다도 더 철저한 계급사회가 된듯 합니다.
\"가진자와 못가진자\".
다들 건승하십시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 이전글
- ◆ 공지 ◆ 2006년 시작된 시설잡, 2026 리뉴얼 안내
- 26.02.02
-
- 다음글
- 답변 입니다..
- 24.08.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