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미생\"이라는 드라마를 보며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    댓글 0건 조회 813회 등록일 14-12-27

본문


사람들이 \"미생\",\"미생\"하길래,인터넷에서 찾아서 몇시간동안 봤습니다..
현실과 좀 동떨어진 점도 없지 않으나..공감되는 부분도 많고..
눈물이 핑 돌 더군요..

2015년을 며칠 남긴 이 시점..
한국사회는 조선시대 보다도 더 철저한 계급사회가 된듯 합니다.
\"가진자와 못가진자\".
다들 건승하십시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숨 소프트블랙 3겹 30m 30롤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