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같은 용역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윤**    댓글 0건 조회 1,303회 등록일 21-04-10

본문

10일 일하고 그만 뒀는데 얼마안돼서 구한대가 같은 용역사네요
월요일부터 나오라고 하는데 근로계약서 쓰면
거기 용역사에서 얼마나 일했는지 알텐데 그걸로 짤리거나 불이익 당하는게 있을까요??
참고로 이력서는 몇군데 나간거 안적고 기간 합산해 한군데 빌딩만 적었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
숨 소프트블랙 3겹 30m 30롤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