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답변 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    댓글 0건 조회 714회 등록일 21-03-28

본문

지금 남기신 글을 봐서는 방재쪽에서 계속적으로 일을하고 싶으신 것 같은데
제 생각이 맞는지 모르겠습니다.. 지금 님의 사정으로 봐선 제가 볼 땐 일단
방화관리자 1급을 급한대로 취득을 하시고 취업을 해서 그 이후에 소방설비기사에
도전하시는게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솔직히 전기를 하시라고 말씀을 드리고
싶지만 본인이 보람을 느끼는 분야가 있으신 것 같아 말씀을 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
Accent stripe short-sleeve shirt
2026 팸퍼스 통잠팬티 팬티형 기저귀
참외 산지직송 성주 꿀 참외 4.5k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