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2년다되어가는데 권고사직전에 나가는게 좋겠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찬**    댓글 0건 조회 1,721회 등록일 21-03-25

본문

전에 퇴사한대리가 2년넘는사람들은 자진사퇴도 고용보험해준다고 들어서 권고사직하기전에 나갈까요?? 2년다되어가는데 호텔입니다만 더는 지랄같아서 못하겠내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스파클생수 2L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
참외 산지직송 성주 꿀 참외 4.5kg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