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아..잘난체..짜증나..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    댓글 0건 조회 1,177회 등록일 15-01-21

본문

같이 있는 사람이 잘난체를 너무 합니다. 그런데 정말 잘났으면 걍 이해하겠는데...뭐 그닥..잘나보이지도 않는데 그러니..정말

못참겠는데여..어떻하죠? 주빵한대 처날려야되나요? 시설에서 일하면서 뭐가그리 잘나셨는지 자식농사도 만점..자식 본적도

없음 와이프도 만점 본적도 없음 자기잘난체..그닥....아 요즘 점심시간마다 스트레스 쌓여서 미치긋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
숨 소프트블랙 3겹 30m 30롤
치아바타 3개입 3팩
끝.장.할.인 봄나들이 아동복 티셔츠/팬츠/상하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