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기사로9년째일하는데요 전기기사따는노하우가있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    댓글 0건 조회 2,092회 등록일 15-02-09

본문

기능사하나로 기사생활9년째인데요회사서넘갑질을해서요
자격증준비중인데요?전기산업기사가 나을까요?
전기기사가나을까요?
전기산업기사론 선임을잡을수없나요?
딸수있는노하우가있나요 참고로제가있는빌딩은
5시까지점심시간빼곤 공사부터일이엄청많습니다
낮에 은행갈시간도없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
스파클생수 2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