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235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정**    댓글 0건 조회 826회 등록일 15-02-28

본문

시설 봉급 235만원이 많기는 많은가 보다

하기사 나같은 무자격에 경력으로만 235만원 받는게

어디 쉬운 일인가

그래서 쯩이 없는 관계로다가 소장에게 개무시를 당한다

이놈이 심심하면

니같은게 어디 가서 이정도 월급 받을 수 있냐고 비아냥 거린다

농담반 진담반으로 수시로 씨부리는데 돌지경이다

남의돈 먹는게 이리 어려웠던가

옛날에 시설 할때는 그냥 탱자탱자 하면서 봉급 받아간 것

같은데 요즘에는 한달 봉급 받으라면

간쓸개 빼놓는건 기본에 개인의 가치관,자존감같은 중요한 것도

쓰레기통에 내팽겨 치고 출근해야 하니 말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
참외 산지직송 성주 꿀 참외 4.5k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