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시설인분들 모두 힘내세요...언제인가는 좋은 날 오겠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안**    댓글 0건 조회 871회 등록일 15-03-26

본문

시설인분들 모두 힘내세요...언제인가는 좋은 날 오겠죠?

현실이 힘들어도

말이라도 잘될거야 라는 말을 자기전에 한번씩만 하면

언제인가는 나아진다고 합니다.

모두 힘내시고...

옆의 선배님,동료,후배님들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한 말한마디 건넸으면 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
끝.장.할.인 봄나들이 아동복 티셔츠/팬츠/상하복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