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역삼동에 있는 빌딩은 맨날 나오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윤**    댓글 0건 조회 1,674회 등록일 21-04-20

본문

예전엔 기계전기로 하던곳이 기전으로 바뀌고
용역업체 바뀌고 몇사람 나가 사람 구하는데
하루 이틀 일하고 사람 계속 도망가네
돈은 오피스 건물 치고는 많이주는데
대기하는곳이나 일이 좀 그런곳이긴 하지
등기구도 형광등 5개 들어가는거라
안정기 갈기 짜증도 나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
숨 소프트블랙 3겹 30m 30롤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