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빙축 경험담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    댓글 0건 조회 642회 등록일 15-04-15

본문

모 동물 연구시설에서 온습도 조절문에 노통보일러 20톤 짜리 5대
상온용 1600rt터보냉동기 2대
빙축용 1600rt터보냉동rl 2대

이렇게 관리했었음 동물이란놈들이 온습도에 민감해서 엄청나게 신경써야함

밤에 잠도 못자고 터보냉동기 관리해야함 트립이라도 걸리면 그거복구시켜야하고

터보냉동기가 떡빵아 찧는지 확인도 해야되서 밤에 잠자기 힘듬 터보냉동기 고장나면 수리비가 2억-3억임

덤으로 동물들 떼죽음

빙축돌리면 밤에 잠 못자는곳일 확률이 80프로이상임 엄청나게 힘든곳임 이런곳은 보통

영선도 안하고 기계 설비일만 하는곳이 아니면 하지말길

빙축은 시설관리가 아니고 얼음 공장 생산직이라 생각함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
끝.장.할.인 봄나들이 아동복 티셔츠/팬츠/상하복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