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시설관리 진로좀 알려주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    댓글 0건 조회 1,478회 등록일 15-04-28

본문

유통업체에서 2년5개월정도 근무하다 대형종합병원으로 이직후에 2년10개월정도 근무를 하게 되었고 지금은 수습기간으로 마트 정직으로 들어갔으나 업무량이 많고 출퇴근 거리도 왕복으로 3시간 이상걸리고 햐... 정직원이 목표였는데 막상 들어가보니 ㅡㅡ 이건아닌것 같네요 선배님들 도와주세요 나이 32살이고요 자격증은 전기기능사, 전기산업기사, 소방설비기사 있어요 경력으로 전기선임 가능하고요 목표를 어떻게 잡아서 나아가야 할까요? 조만간 다니는 곳 그만두면 실업자 되게 생겼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
숨 소프트블랙 3겹 30m 30롤
2026 팸퍼스 통잠팬티 팬티형 기저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