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헤개모니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정**    댓글 0건 조회 670회 등록일 15-04-25

본문

조선시대의 노비문화가 지금까지 내려 온 거죠

일종의 헤게모니라고 봐야 합니다

지배권을 가진자의 횡포죠

조선시대 인조반정의 성공으로 인해 해개모니는 더 굳건해졌죠

광해군이 계속 왕자리에 있었더라면 외국문물을 몇백년 앞서서

받아 드렸을테고 잘하면 우리나라도 유럽처럼 선진복지국가가

될 확률이 있었을텐데 말이죠

그래서 인조는 매국노 이완용보다 더한 죽일놈인 겁니다

지저분하고 힘들고 어려운 일을 하면서 제일 천대받고 무시받고

고용보장까지 못받는거죠

현대판 머슴,,시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