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기능사만 따면 취업 가능할 것 처럼 광고하는 학원들 없어져야 한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    댓글 0건 조회 1,030회 등록일 15-04-30

본문

실무 모르는 무경력자가 기능사 따 봤자 취업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고용노동부 취업성공패키지인지 뭔지

시간 날리고 돈 날리고....


시설잡을 좀 더 일찍 접했더라면 저런 어리석은 결정을 안 했을텐데

새벽 3시에 자다가 깼는데 화딱지가 나서 적습니다.


오늘도 단순생산직 입사지원서 희망월급란에

117만 원

적고 보냈는데 연락이 왔으면 좋겠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
끝.장.할.인 봄나들이 아동복 티셔츠/팬츠/상하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