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전기기능장 광고좀 그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    댓글 0건 조회 770회 등록일 15-05-17

본문

난 기능장취득자입니다.
개념없는 사람들이 쓸데없이 광고하고 다니니깐 기사,산기들이 더 무시하는것입니다.
얼마전에 공단에 민원 올렸습니다.. 전기기능장 시험 엄청나게 어렵게 만들라고
전기기능장을 욕보이게 하는사람들은 오히려 기능장 취득자들입니다.
뭐 얼마나 대단한 자격증이라고 그깟 선임조건 개정되었다고 어깨쳐들고 다니고
그럴필요 없다고 봅니다. 기술사,관리사 취득자들도 저러고 다니지 않습니다.
나 소망이 있다면 전기기능장이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지 않는것입니다.
그냥 선임하고 싶으면, 기사,산기 취득하면 그만입니다.
기능장 취득했다고 자랑질 할필요도 없습니다.
그냥 조용히 자기가 필요한 자격증 취득합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
스파클생수 2L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