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시설직하시면 전기과장이나소장정도는 해야죠

페이지 정보

작성자 k***    댓글 0건 조회 1,146회 등록일 15-05-23

본문

시설에 몸담고 계속 시설생활 하실려면

전기과장이나 소장을 하시는게

일반 기사로 있는것보다 낫지 않나요?

졸라 쉬운 전기기능장 취득하면

전기과장 시켜준데도

쉬우니까 안딴다 ?

그럼 어려운 전기기사 취득하면

전기과장 시켜준데도

어려우니까 못딴다?


전기산기든 전기기사든 전기기능장이든

자신의 능력수준에 맞게

취득해서

전기과장으로 근무하면

경력 쌓아 소장으로도 갈수 있고

기사보다 월급도 많이 받을 수 있는데ᆢ

가장 쉽게 전기과장 될 수 있는

전기기능장을

자격증중 가성비 쩌는

전기기능장을

까덴다고 인생 변하는거 없음 ᆢ

머리가 안되 전기기사는 못따지만

몸으로라도 열심히 노력해서 전기기능장 취득하여

좀더 나은 삶을 살려는 시설인들이 많은데

시설인들이 자주오는

이곳 시설잡은

왜이렇게 비관적인 분들이 주류인지ㆍㆍㆍ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
참외 산지직송 성주 꿀 참외 4.5kg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
끝.장.할.인 봄나들이 아동복 티셔츠/팬츠/상하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