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임대아파트 7년차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황**    댓글 0건 조회 632회 등록일 21-08-25

본문

한군데서 7년차입니다.
그냥 다닐만하고 업체 잘안바뀌더군요.좀부지런하시고 한군데 오래 다니실려면 다니는것도 괜찮습니다.
헌데 제가 아는분들 꽤오래 다니시는데 어디지역이신지요?lh sh 관리실 직원분들 상당히 오래 다니시는걸로 아는데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참외 산지직송 성주 꿀 참외 4.5kg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
치아바타 3개입 3팩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