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여의도 포스트타워 어떨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    댓글 0건 조회 926회 등록일 21-06-08

본문

일단 저번에 입사지원서 제출하고 면접일정이 잡혔는데요.
여기 근무 괜찬을까요? 집이 부천이라...
근무환경이 어떨지 모르겠네요..기술원을 구한다고는 했는데..물론 지원은 시설관리로 지원했습니다.
호텔에서도 일해보고 아파트형 공장단지에서도 일해봤는데..
포스트타워는 어떨지 모르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
치아바타 3개입 3팩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