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다음달 초면 회사 그만두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낙***    댓글 0건 조회 1,072회 등록일 15-05-25

본문

계약기간 만료로 그만두게 되었습니다.

뭐, 갑측에서는 고용연장 해준다고 하는데, 제가 싫다고 거절했습니다. 어차피 용역회사도 바뀌니 가쁜한 맘이죠.

기계쪽으로 10년 넘게 있었지만, 차라리 좀 큰 사업장에서 영선쪽으로 일하는 편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기계라고 자격증 걸고 돈 더 받아봐야 어차피 당직서고 하는데, 당직없고 스트레스 덜한 영선이 좋겠다 싶어서요.

물론, 영선 쉬운 일 아니라는거 압니다. 하지만, 기계는 어차피 어딜가나 기계+영선+당직이지만,

영선기사에게 기계일을 시키는 경우는 거의 없고, 당직도 없으니, 급여를 적게 받더라도 감수할 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이제 이력서에 자격증란을 줄여서 회사에 넣어보는 것이 유리할지도 모르겠네요.

기계보다는 영선! 어떻습니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
2026 팸퍼스 통잠팬티 팬티형 기저귀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
참외 산지직송 성주 꿀 참외 4.5k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