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메르스와 가뭄..시설인들은 더 힘들구나

페이지 정보

작성자 k***    댓글 0건 조회 1,105회 등록일 15-06-15

본문

메르스...

메르스때문에 최전방에서 싸우는게 비단 의료인들만 있는게 아니라

시설종사자들도 있는데 우리들의 노력은 묻히네요

지하에 있다보니 우리가 있는지도 모르나 봐요


가뭄...

극심한 가뭄때문에 물가비상이라고 하네요

가뜩이나 노력대비 임금수준이 저조한 시설인들의 생계가 더욱 곤란하게 되버렸네요..


최대한 빨리 남들이 알아주고 임금수준도 좋은곳으로 가시는게 현명한 선택입니다.

하지만

갈때가 마땅치 않은 현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
2026 팸퍼스 통잠팬티 팬티형 기저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