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질문이 있어서 올만에 글을 쓰네여 ㅎㅎ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정**    댓글 0건 조회 817회 등록일 15-06-08

본문

몇년전인가?2008년도 초?2007년 말정도에 상암동 팬텍이라는 곳에서
일하셨던 분들 안계시나요?
아니면 짐 팬텍 상암동에서 일하시는 분들은 계시는지....
예전에 일했었는데 그만 두구나서
잡코리아나 시설취업사이트에서
구인 광고를 못본거 같아서요 갑자기 예전생각이나서 글을 적어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
Accent stripe short-sleeve shirt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
끝.장.할.인 봄나들이 아동복 티셔츠/팬츠/상하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