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워드 엑셀은 이제 시설에선 필수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k***    댓글 0건 조회 986회 등록일 15-07-01

본문

예전 경리나, 관리과장, 소장들이 했던 업무가

이제

말단기사에게로 전가榮.

최소필요인원만 남기고 다 감원해버린 탓이 크고

대기업의 용역사업진출로 인한 탓도 크다

대기업관리 사업장은 특히 서류업무가 많다

별걸다 원하고

하루일과나 민원업무처리같은것도 일일히 기록하고 보고해야 한다.

기본양식은 본사에서 만들어 주기에 약간의수정과 기록만 하면 되지만

중간관리자급 되면 보고양식이나 본사가 원하는 보고서작성을 위해

엑셀과 워드는 좀 잘해야 버틸 수 있다

안그러면

서류일때문에 못버티고 관둬야 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밤부 기저귀
치아바타 3개입 3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