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시설인들의 희망... 소방시설관리사 ~!~!

페이지 정보

작성자 k***    댓글 0건 조회 991회 등록일 15-07-04

본문

중고등학교때 열심히 공부 안해서 현재 지하인생을 살고 있는 시설인들...

암담하지만 늦지 않았습니다.

지금이라도 소방시설관리사 취득을 위해 노력하는 멋진 시설인이 됩시다.

언젠간 소방시설관리사도 수요공급에 의해 가치가 떨어지더라도

현재 시설인들의 희망은

소방시설관리사라는 자격증밖에 없는듯 싶습니다.

열심히 해봅시다.

합격하지 못하더라도

게임하며 시간 낭비하며 보내는것 보다 값진 인생을 사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