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7월 주택분 재산세 내시는분 계신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k***    댓글 0건 조회 676회 등록일 15-07-18

본문

시설관리하면서 갖는 최고의 희망은 내집마련이죠

7월에 처음 재산세 고지서 받아들면 캬~~

나도 재산세 내는 부류구나 하며 뿌듯함이 밀려오죠

더 나아가

9월에도 주택분 재산세 고지서가 나오면 캬 ~~

내가 좀 고가의 주택을 소유하고 있는 부류구나 하며 뿌듯함이 밀려오죠

9월에

토지분 재산세 고지서 나오면 캬~~

내가 유지구나 하며 노후대비 잘하고 있구나 하며 뿌듯함이 밀려오죠

이런

희망을 갖고 나도 한번 재산세 내보고 싶은데....

이넘에 시설관리로는

재산세는 커녕 매달 월세내야하는 처지이니.... 암담할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Accent stripe short-sleeve shirt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
끝.장.할.인 봄나들이 아동복 티셔츠/팬츠/상하복
참외 산지직송 성주 꿀 참외 4.5k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