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제 나름 생각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임**    댓글 0건 조회 1,705회 등록일 15-07-25

본문

1년동안 빌딩에서 전기시설관리를 했지만..
전기에 대해서 좀더 알고 싶은 사람입니다..
공무직이나 호텔, 병원을 다니며 전기에 대해서 현장 업무나..
힘들더라도 빡쌘곳을 가야 나중에 나이들어서 편해질거라 생각하는데..
다들 어떠신지 궁금하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참외 산지직송 성주 꿀 참외 4.5kg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
끝.장.할.인 봄나들이 아동복 티셔츠/팬츠/상하복